미국

San Francisco + hippie tree(히피트리)

2022. 12. 24. 12:16

hippie tree

두번째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hippie tree 사진 한장을 우연히 보고 이번에는 여기다라는 생각과 함께 정보의 바다를 헤메고 있다. hippie tree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소살리토에서 가까운 티뷰론에 있다.  관광지도 아니고 유명하지도 않다보니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다. 여기를 가기위해서는 차가 없으면 비싼 달러와 함께 열정만 있으면 찾아 갈수 있다.

난 이곳에 페리를 타고 가기위해 우선 숙소에서 나와 주말에 벼륙시장이 열리는 Ferry Building으로 이동했다. 이동하면서 샌프란시스코 도시풍경을 담아본다.

이른아침 커피는 여기도 마찬가지구나... 나도 마시고 싶지만 사진을 찍어야 해서 잠시만 킵한다.

샌프란시스코 하면 한번쯤 봤을법한 익숙한 사진배경과 케이블카 신기하내 다음에 가면 반드시 여기서 모델과 스냅을 찍어봐야겠다.

Ferry Building

Ferry Building 주변에는 이미 신선한 채소와 야채를 사고 파는 사람들로 북적였다.

이른 아침인데도... 공연을 하시는분들도 많았다. 

히피트리를 보기위해 페리빌딩에서 소살리토로 향하는 페리를 탔다.   바닷바람이 제법 쌀쌀하다.

와 페리타고 이동하다 보면 샌프란시스코가 이렇게 이뻤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페리를 타고 소살리토에 내려서Lyft 리프트를 불렀다. 

사진한장 보여주고 히피트리에 데려다 달라는 동양사람 이상하지 나도 알아 하지만 보고싶다고 ㅎㅎ 그렇게 리프트 타고 30여분 달려서 도착한 작은언덕 오길 너무 잘했단 생각이 들었다.

우측에 보이는 나무가 히피트리 가까이 가보면 엄청 큰 나무다. 좌측 상단에는 작게 금문교도 보인다.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한산한게 너무나 맘에 드는 풍경들이었다.

반려견과 산채하는 주민분들과도 만나 인사도 하고~~

이야 드디오 도착!!! 사진보고 너 한번 보겠다고 내가 묻고 물어 여기까지 왔어!!!! 반가워!!! 근데 왜 히피트리야??

히피트리에서 바라보는 뷰가 너무 이뻐 한참을 혼자 음악도 듣고 그네도 타고 시간을 보낸것 같다. 누군가와 함께였다면 더 좋았겠지만.. 참고로 그네 높이가 생각보다 높다. ㅎㅎ 혼자서 엄청 끙끙거리면서 그네를 겨우 탔다는...ㅎㅎ

담에는 꼭 누군가와 같이 와서 그림같은 풍경을 담아봐야겠다.

 

고프로로 담아본 일과...

 

 

작성자

Posted by photographer Cheeseburger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