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San Francisco 롬바드 스트리트 (Lombard Street)

2022. 12. 24. 10:59

 

롬바드 스트리트( Lombard Street)

나의 이른 샌프란시스코 아침 일정은 평상시 보다 조금 한산한 롬바드 스트리트( Lombard Street) 풍경을 카메라에 담을수 있었다.

해가뜨기 시작하는 오전에는 사진처럼 해안이라 안개낀 풍경과 함께 롬바드 스트리트를 바라보는 풍경을 담을수 있지만 오후에는 해가 역광이 들며 관광객들로 넘쳐나기 때문에 스냅사진을 찍을거면 이른 아침을 추천한다.

롬바드 스트리트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유명한 가파른길로 안전하게 내려가도록 S자 형태로 낸 꽃길이다. 내가 간 3월에는 꽃이 피기시작하는시점이라 만개한 롬바드 스트리트를 앵글에 담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다.  여행을 하다 보면 시간과 일정에 쫓겨 아쉬움도 남아야지  또 찾아올수 있지 않을까..ㅎㅎ. 경사는 약 27도 정도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가파르지는 않았다. 서브로 가져간 고프로에 롬바드 스트리트를 담아본다.

고프로 히어로 10으로 찍은 롬바드 스트리트

롬바드 스트리트를 쭉 걸어 내려오면 맞은편 코이트타워(Coit Tower)가 보인다. 사진도 찍고 공원도 거닐고 싶어서 길을 따라 걸어본다. 

와 언덕이 장난이 아니네...ㅎㅎ 주차도 장난아니고 .....

작성자

Posted by photographer Cheeseburger

공유

댓글